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Netflix는 광고 지원 계층에 대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최초의 스트리머가 될 것입니다.

by stco09 2023. 11. 2.
반응형

스트리밍 거대 기업인 Netflix는 고객 기반에 영향을 미치면서 제공되는 서비스(및 철회하는 항목)를 계속 조정하고 있습니다. 거의 1년 전에 사용자에게 광고가 포함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는 광고 지원 계층을 출시했습니다. 최근 개발로 인해 Netflix에서는 가입자가 곧 프로그램과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Netflix의 블로그 게시물 에 따르면 스트리밍 거대 기업은 구독자에게 영화와 쇼를 다운로드하여 몰아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광고 지원 요금제이므로 사용자는 계속해서 광고가 게재되지만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Netflix는 광고 지원 계층을 갖춘 최초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된 후 가장 먼저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isney Plus 및 Max에는 현재 광고 지원 계층도 있습니다.

 

Netflix는 2024년 1분기부터 구독자에게 더 적은 수의 광고를 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용자가 프로그램의 3개 에피소드를 몰아서 시청하게 되면 네 번째 에피소드는 광고가 없어 이 에피소드를 시청할 때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새로운 몰아보기 광고 형식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물론 항상 문제가 있습니다. 알고 보니 Netflix는 타이틀 스폰서 광고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즉, 전체 길이가 10초, 20초, 60초인 브랜드의 프리롤 광고를 시청하게 됩니다. 이전 프리롤 광고는 15초와 30초에 불과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에게는 충격적일 것입니다.

 

광고 지원 계층의 새로운 기능은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12개 지역에 걸쳐 출시될 예정입니다. 내가 보기에 희한한 점은 다운로드한 프로그램과 영화에 광고가 전혀 표시되지 않고 더 비싼 등급으로 취급되므로 이는 플러스라는 사실입니다.

넷플릭스는 한동안 요금제 가격을 인상해 왔습니다. 광고 지원 및 표준 계획이 아끼는 동안 기본 및 프리미엄 모두 총알을 받았지만 그게 문제입니다. Netflix의 광고 지원 계획에 대한 주목할만한 사실은 이 계획에 전 세계적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가 1,500만 명에 달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모든 프리미엄 서비스가 견뎌야 하는 비밀번호 공유 딜레마와 싸우고 있는 거대 스트리머에게는 좋은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