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정보

eSIM 셀프 개통 서비스 시작

by stco09 2022. 12. 20.
반응형

KT스카이라이프는 자사 온라인몰인 다이렉트샵에서 e심(eSIM) 셀프 개통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e심은 물리적인 SIM이 없는 소프트웨어 방식으로,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의 셀프개통 서비스로 개통할 수 있다. 듀얼심 기능이 내장된 휴대전화를 소유한 이용자는 총 2개의 번호를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서 모바일 'e심 셀프개통' 메뉴로 진입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본인 인증을 거쳐 셀프개통, QR코드 스캔 후 e심을 다운받으면 즉시 휴대전화 이용이 가능하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달 말까지 e심 무료 다운로드 혜택을 제공한다. e심 가입자 대상으로 스카이라이프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쿠폰을 최대 12만원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는 e심 셀프개통 서비스 개시와 함께 KT MVNO(알뜰폰) 최초로 '웨어러블 워치' 전용 요금제도 출시했다. 기본료 6600원(부가세 포함)에 기본 데이터 250MB(메가바이트), 음성 통화 50분, 문자 250건을 제공한다. 이 요금제는 알뜰폰 기본 요금제 17종과 결합이 가능해 웨어러블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했을 시 모회선의 기본제공량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정훈 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 eSIM 셀프개통은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알뜰폰을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로 높은 가입 편의성과 고객 만족도 제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나인 기자(silkni@d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