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다시보기 넷플릭스

by stco09 2023. 5. 12.
반응형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영준은 유일그룹 부회장으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남자입니다. 하지만 그는 자기애가 강하고, 타인을 무시하는 나르시시스트입니다. 그런 이영준 곁에서 9년 동안 그의 비서로 일해온 사람이 바로 김미소입니다.

김미소는 능력도 뛰어나고, 외모도 출중한 비서의 명장입니다. 그녀는 이영준의 모든 것을 알고 이해하며, 그를 완벽하게 보좌합니다.

 

어느 날, 김미소는 이영준에게 퇴사 의사를 밝힙니다.

저, 이제 그만두려고요!"

9년 동안 이영준의 곁에서 그를 보좌해온 김미소가 돌연 사직을 선언한다. 9년 동안 한 번도 쉬지 않고 일해 온 김미소에게도 그만둘만한 이유가 있겠지. 하지만 이영준은 김미소가 왜 그만두는지 이해할 수 없다.

"왜? 무슨 이유가 있어?"

"이유가 있어야 그만두나요?"

"당연하지!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은 내 곁에 있어야 해!"

"이제 제 인생을 찾고 싶어요."

"당신은 내 비서가 되어야 해!"

"이제 그만두고 싶어요!"

이영준과 김미소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이영준은 김미소가 그만두는 것을 막고 싶지만, 김미소는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는다.

"제발요, 그만두지 마세요!"

"이제 그만두고 싶어요!"

이영준과 김미소는 서로를 바라본다. 이영준은 김미소의 눈빛에서 결심을 읽을 수 있다. 이영준은 결국 김미소의 사직을 받아들인다.

"알았어요. 그만두세요."

"감사합니다."

 

 

이영준은 충격을 받고, 김미소를 막으려 하지만, 김미소는 마음을 굳힌 상태입니다. 이영준은 김미소가 떠나는 것을 막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하지만, 김미소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결국, 이영준은 김미소의 퇴사를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벌 로맨스물의 클리셰를 벗어나, 신선한 설정과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박서준과 박민영의 케미스트리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