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갤럭시 Z 플립과 유사한 프로토타입을 준비하면서 현실처럼 보이는 폴더블 아이폰
애플이 갤럭시 Z 플립과 유사한 프로토타입을 준비하면서 현실처럼 보이는 폴더블 아이폰 여기저기서 폴더블 iPhone 과 iPad에 대한 이상한 소문이 있지만 오늘 이전에는 구체적인 내용이 보고된 바가 없습니다.
한 언론 매체가 마침내 Apple의 폴더블 야망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해당 정보는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으로부터 Apple이 ( Engadget을 통해) 두 개 이상의 폴더블 iPhone 프로토타입을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5 와 같은 조개껍질이라고 합니다. 작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Apple은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삼성이나 모토로라 같은 초기 기업들조차 아직 완전히 숙달하지 못한 폴더블 기술의 복잡성을 파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밖으로 접히는 iPhone을 만드는 데 관심이 있지만 이 디자인은 장치의 내구성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Apple 엔지니어들은 접을 때 더 두꺼워지지 않도록 폴더블 스마트폰의 양쪽 면을 캔디바 iPhone만큼 얇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는 배터리 및 디스플레이 제약으로 인해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Apple의 디자이너들은 폴더블 휴대폰 의 유용성에 대해 어리둥절해하고 있으며 폴더블 iPhone을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으로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시할 수 없습니다. 폴더블폰은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기 때문에 가격도 문제입니다 .
이 회사는 두 개의 폴더블 아이폰용 부품 생산과 관련하여 한 아시아 제조업체와 협의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올해나 내년에는 대량 생산 계획이 없기 때문에 폴더블 아이폰을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시기는 2026년입니다. 그 전에는 접을 수 있는 태블릿이 구부릴 수 있는 전화기보다 생산하기가 덜 어렵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볼 수 있습니다 .
애플은 아이패드를 슬림하게 만들거나 자주 떨어뜨려도 견딜 만큼 내구성을 갖추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자체적인 문제가 있을 것이며, 그 중 대부분은 폴더블 기술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들은 반복해서 접은 후 나타나는 화면 중앙의 주름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고 싶어합니다. 회사는 또한 화면이 중간에 부딪히지 않고 완전히 평평하게 펼쳐지기를 원합니다.